▶ yesdvd의 방문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 대여 > 타이틀 정보  
  
  감독,주연을 클릭하시면 우측에 작품 List가 표시됩니다.
 
 
   시카고 (dts) (Chicago)
   주 연 르네 젤웨거 | 캐서린 제타 존스 | 리처드 기어 | 퀸 라티파 | 루시 리우 |
   감 독 롭 마샬 |
   제작사 스타맥스 장 르 드라마
   관람등급 15세이상 관람가 상영시간 113분
   지역코드 3 / Dual Layer 출시일 2004-02-06
   DTS지원 지원 제작일 2004
   자막 한국어 영어 스페인어 타이틀코드 013050046
   화면비율 1.85:1 , NTSC/아나몰픽 와이드스크린
   오디오 영어 프랑스어/dts & 돌비디지털 5.1 서라운드
   상 태 대여 가능
   대여가 0원 (적립 YesMoney : 0원)
   인기도
 
  
  
  
줄거리
파파리뷰:

재즈의 리듬에 푸욱 빠져든다... 올 댓 재즈의 그윽한 춤과 음악!
눈부시게 관능적인 유혹의 도시, 시카고
숨막히는 열정의 무대로 당신을 초대합니다!

2003년 골든글로브 작품상과 남녀 주연상 등 주요 3개 부문을 석권, 2003년 아카데미에 13개 부문 노미네이트, 작품상과 여우조연상 등 6개 부문 수상! 이슈의 중심에 선 영화 [시카고]!

[시카고]는 2002년 12월 27일, 미국에서 77개 극장으로 제한 상영이 시작된 뒤, 한 주 뒤에 곧바로 304개관으로 상영관수를 늘리며 박스 오피스 9위로 화려하게 등장. 그리고 2003년 1월 24일부터는 전미 800개관으로 상영관수를 서서히 확대하는 특이한 전략으로 개봉, 현재까지 기록적인 히트 행진을 벌이고 있다.
이미 2003년 골든글로브 시상식에서 뮤지컬 코미디 부문 작품상과 여우 주연상(르네 젤위거), 남우 주연상(리차드 기어) 등 주요 3개 부문 석권과 함께 2003년 아카데미 13개 부문 노미네이트를 비롯 아카데미 최우수 작품상 및 6개 부문 수상의 영광을 안은 [시카고]는 해외 언론의 수많은 찬사와 관객들의 환호 속에 완성도와 대중성을 한 번에 거머쥔, 2003년 최고의 작품으로 손꼽히고 있다.
미국 브로드웨이에서 최장기 공연 기록을 수립하며, 80여년간 꾸준한 사랑을 받아온 동명의 뮤지컬을 원작으로 다시 태어난 영화 [시카고]는 1920년대 시카고를 무대로 스캔들을 이용해 스타덤에 올라선 두 명의 프리마돈나와 그녀들의 운명을 손에 쥔 최고의 변호사의 달콤한 음모와 치명적인 유혹으로 채색된 뮤지컬 드라마다.
스크린으로 만나는 [시카고]는 탄탄한 스토리와 화려한 영상은 물론 헐리우드 톱 스타 르네 젤위거, 캐서린 제타 존스, 리차드 기어의 매혹적인 춤과 노래는 원작을 능가하는 매력으로 당신에게 최고의 엔터테인먼트를 선사합니다.

거부할 수 없는 유혹, 매혹적인 도발...
2003년, 빛과 색과 소리의 스펙타클이 온다!!

뮤지컬의 신 밥 포시 생애 최고의 걸작 [시카고]는 욕망과 질투, 사랑과 배신의 우화이다. [시카고]는1975년 초연 이래 비평가들로부터 찬사를 받으며 상업적으로도 대성공을 거뒀으며, 1996년에는 포시의 친동생인 앤 라인킹이 리바이벌 상연, 토니상 주요 6개부문을 수상하는 쾌거를 이루었다.
그리고 2002년, 현대 브로드웨이의 총아로 추앙받는 롭 마샬의 지휘하에 연극, 영화계 최고 스탭이 모두 모여 [시카고] 영화화 프로젝트가 출발하게 되었다.
[아메리칸 뷰티]의 샘 멘데스와 공동 연출하고, 안무를 담당한 [캬바레]로 토니상을 수상한 바 있는 롭 마샬 감독은 포셔의 오리지널에 경의를 표하면서 자신만의 독창적인 해석으로 완성한 [시카고]로 이미 내셔널 보드 오브 리뷰의 최우수 신인 감독상을 수상한 바 있다. 여기에 드라마의 흐름을 훼손하지 않고, 뮤지컬 씬을 절묘하게 배합한 빌 콘돈의 시나리오, 포시와 함께 작업한 전설적인 작곡, 작사 콤비 존 칸더와 프레드 엡 등 최고의 스탭이 만나 만든 영화 [시카고]는 무대도 스크린도 초월한 사상 최고의 엔터테인먼트라는 찬사를 받으며 뮤지컬 드라마라는 새로운 장르를 탄생시켰다. 영화 [시카고]가 선사하는 스타 탄생의 드라마와 뮤지컬의 판타지는 브로드웨이의 고품격 스페셜 뮤지컬 R석에 앉아있는 듯한 벅찬 감동의 순간을 선사할 것이다.

현실과 판타지가 교차하는 참신한 스토리 구성
화려한 무대의 열기를 완벽하게 재현하다!!

영화 [시카고]가 주목받는 또 하나의 이유는 단순한 브로드웨이 뮤지컬의 리바이벌이 아니라는 것이다. 기존의 뮤지컬 영화가 춤과 노래에만 주력했던 것과는 달리 전통적인 뮤지컬에 익숙하지 않은 관객마저 사로잡는 영화 [시카고]만의 매력. 그것은 무대의 열정과 화려함을 고스란히 가져오면서 짜임새 있는 각본으로 드라마를 재구성했다는데 있다.
돈만 있으면 뭐든지 가능하던 1920년대 시카고. 화려한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는 정상의 톱 스타와 스타가 되기를 꿈꾸는 주인공이 서로 막강해진 미디어 파워를 이용해 대중들의 사랑을 독차지하려는 모습을 위트있게 풍자한 욕망과 질투, 사랑과 배신의 드라마는 21세기, 오늘날에도 연일 매스컴을 장식하는 공통된 뉴스이다. 이 시대를 관통하는 공통된 주제를 원작의 원형을 해치지 않으면서 흥미진진한 드라마로 재탄생시키기 위해 착안된 현실과 판타지가 교차하는 스토리 구성은 출연진 모두가 직접 선보이는 화려한 춤과 노래와 최고의 앙상블을 이뤄 보는 이로 하여금 저절로 [시카고]의 매력에 빠져들게 만든다. 특히, 정열적인 탱고 선율에 맞춰 펼쳐지는 화려한 군무(群舞)는 차디찬 감옥을 화려한 무대로 재현해냈고, 변론이 이뤄지는 법정은 화려한 탭 댄스 리듬을 따라 긴박감을 더해간다. 또한, 언론을 통해 대중의 눈과 귀를 속이려는 기자 회견장의 인형극 장면은 서커스보다 아슬아슬한 묘미를 선사한다.

활력있고, 감미로운 재즈의 향연!
All That Jazz!

유명한 불멸의 브로드웨이 명곡을 르네 젤위거, 캐서린 제타 존스, 리차드 기어가 직접 불렀다는 것만으로도 화제가 되었던 영화 [시카고]. 1920년대를 무대로 한 뮤지컬 영화답게 귀에 익은 감미로운 재즈 선율을 기본으로 탱고에서 랩까지 다양한 장르의 리듬에 실린 배우들의 생생한 노래는 온 몸에 소름이 돋을 만큼 매혹적이다.
특히, 캬바레 기둥에 기대어 서서 관중을 압도하며 춤추고 노래하는 캐서린 제타 존스의 모습을 취한 듯 바라보고 서 있는 르네 젤위거. 그녀의 눈동자를 통해 환상 속으로 빨려 들어가면 어느 사이엔가 무대에 선 르네 젤위거의 모습 위로 두 스타의 목소리가 오버 랩 되면서 흐르는 재즈의 명곡 All That Jazz는 강렬한 인상을 심어준다. 또한 [시카고]의 두 히로인 르네 젤위거와 캐서린 제타 존스가 한 무대에서 공연하는 엔딩 씬에 흐르는 I Move On은 절정에 달한 두 배우의 매력을 유감없이 과시하며 극장을 나선 후에도 오랫동안 귓전에 맴도는 여운과 함께 최고의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밥 포시의 뮤지컬 [시카고]에서도 음악을 담당한 지금은 전설이 된 작곡, 작사 콤비 존 칸더와 프레드 엡의 음악은 재즈 애호가는 물론 일반 관객들의 뇌리에 깊이 파고 드는 명작으로 기억될 것이다. 오리지널의 추가 스코어는 [스파이더 맨], [맨 인 블랙]의 대니 엘프만이 담당했다.

줄거리:

춤과 댄스가 화려하게 펼쳐지는 "시카고" DVD!
2월 5일 전격출시!!!
재즈의 열풍과 섹스, 범죄의 향취가 물씬나는 퇴폐의 도시 시카고.
명성을 꿈꾸는 여자와 명성을 손에 넣은 여자.

이 도시에서는 총알 한발이면 유명해 질 수 있다!

도발적인 율동과 파워풀한 노래로 무대를 압도하는 시카고 최고의 보드빌 배우 벨마 켈리. 자신의 눈을 피해 불륜 관계를 맺어온 남편과 동생을 사살한 날 밤에도 무대에 서 춤추고, 노래하지만, 곧바로 일급 살인 혐의로 수감된다.
눈부시게 관능적인 유혹의 도시 시카고가 약속하는 모험과 가능성에 끌려 매일을 보내는 록시 하트. 그녀의 단 한가지 소망은 화려한 무대에서 주목받는 스타가 되는 것. 하지만 순진한 그녀는 스포트라이트를 약속하며 접근해온 프레드가 단순히 자신을 이용했었다는 사실을 뒤늦게 알게 되면서 우발적인 살인을 저지르고 감옥에 가게 된다.

동경하던 우상 벨마를 감옥에서 마주친 록시는, 그녀의 오만한 카리스마에 압도되어 가까이 다가갈 기회만을 엿보고, 벨마는 언론 플레이에 천부적인 감각을 가진 최고의 변호사 빌리 플린을 선임해 화려한 무대로 돌아갈 날만 손꼽아 기다린다. 하지만, 거액의 수임료에 매수된 빌리가 록시의 변호를 맡게 되면서 록시의 인생은 벨마의 의도와는 달리 일대 전환점을 맞이하게 된다.

벨마에 대한 관심이 식은 자리에 죄없는 착한 배우지망생으로 포장된 록시는, 순식간에 신문지 1면을 장식하는 톱 스타로 떠오른다. 모두의 무관심 속에서 벨마는 공판일 마저 록시에게 빼앗기게 되는데...
드디어 시카고 형사 재판소에서 화제의 인물 록시 하트의 살인 사건에 대한 재판이 열리지만, 교활한 벨마는 제 2막을 위해 놀랄만한 일들을 준비하고 있었다...

부가기능:

• Commentary by director Rob Marshall and screenwriter Bill Condon (롭 마샬 감독과 시나리오작가 빌 콘돈의 전편 음성해설)
• Deleted musical number "Class" (삭제된 뮤지컬 "Class" 장면 및 감독,작가 음성해설 포함 4분)
• Behind-the-scenes featurette (제작과정 다큐멘터리와 인터뷰 등- 28분)
• Sneak Peaks (갱스 오브 뉴욕,영웅,프리다 예고편)

* 모든 서플먼트에 한글 자막 제공
 
     
 
 
    사업자등록번호: 141-05-47882 (상호: 옛설) / 대표자: 정덕규
    주소: 경기도 파주시 책향기로 319 107-404
    전화번호: 02-780-1510